• 파쏘홈
 
 
 
 
사이버매장
 
쇼핑몰
 
캠핑정보
 
지식캠핑
 
커뮤니티
 
업체정보
 
  •  
 

특종포토

 

 

파쏘허브
자동차 허브
바이크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요새 많이보이네요 김명민꺼 ㅎㅎ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피카피캉
추천 : 0
등록일 : 2017-01-03
IP : 1.241.126.117

커뮤니티 - 내용


최근 이슈 진짜 많이 되는듯합니다 ㅋㅋ 진지한 사극에 반전이 있어서 재밌게 봤어요 ㅋㅋ

김명민 진짜 한치의 부자연스러움 없이 깔끔하게 소화하는 연기실력도 명품이고 +_+

김명민 움짤도 너무 웃기게 사람들이 올려놨더라구요 ㅠㅠ

밥 먹다가 갱당했네요..





더빙 편은 두배 세배로 보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ㅋㅋ

김명민 입장이 말이 아닌듯 ㅎㅎ?

나중에 시리즈로 후속편 다른거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만화보듯이 챙겨볼텐데 흐흑 ㅠ





 

 

 

댓글 - 리스트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13년 파쏘허브 이벤트 당첨자 공지   [4] 계급 관리자 13-01-08 10 3,610
변신했을때가 더 개취 ㄷㄷ  계급 피카피캉 17-06-22 0 1,228
닥사온라인 오픈하자마자 들갓는데 사람들 수 후덜덜 ;  계급 지져버려스 17-06-22 0 1,191
뮤온라인 신섭 엘도라도 해보셨나요!?  계급 안맨 17-06-22 0 920
14359 마영전 미리 빨리 해보고 싶네요 ㅠㅠㅎ  계급 피카피캉 17-06-27 0 27
14358 아기자기한 캐주얼풍 폰겜  계급 타개 17-06-27 0 31
14357 마블엔드타임아레나 꽤 할만 ㅋ  계급 가린빈 17-06-27 0 36
14356 SYM 울프 클래식 vs 야마하 sr400  계급 빨간아이바... 17-06-26 0 126
14355 CF송 은근 중독되네요  계급 쿨라드 17-06-26 0 338
14354 이스핀 샤를 만렙 함 찍어보려고요  계급 페이쓴 17-06-26 0 314
14353 판매된 바이크 좀 내려 주삼요ㅠㅠ  계급 별땅 17-06-26 0 367
14352 지난 6월 10일, 11일 양일간 태백 박투어 다녀왔습니다.  계급 달려라신숭이 17-06-25 0 429
14350 바이크 전문 배송  계급 피보나치 17-06-24 0 647
14349 오늘도영웅은 운영이나 소통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계급 비꿈 17-06-23 0 621
14348 장비하나하나가 다 코스튬  계급 타개 17-06-23 0 672
14345 BRP Asia PAcific 본사 임직원 내한, 한국시장 동향 및 워런티 관련 회...  계급 bike1 17-06-23 0 677
14344 부모님께 하나 해드려야겠다.. 3-4년뒤엔 ㅋㅋ   계급 오향장육 17-06-23 0 691
14343 마블엔드 타임 아레나 은근 괜찮네요  계급 게린 17-06-23 0 694
14342 뮤온라인 신섭 엘도라도 해보셨나요!?  계급 안맨 17-06-22 0 920
14341 변신했을때가 더 개취 ㄷㄷ  계급 피카피캉 17-06-22 0 1,228
14340 매일 틈틈히 일하고 매달 백 이상 버는 일  계급 준윤나맘 17-06-22 0 599
14339 앞으로 잘때도 정던 돌려 놀 생각 입니다.  계급 죄린민 17-06-22 0 759
14338 닥사온라인 오픈하자마자 들갓는데 사람들 수 후덜덜 ;  계급 지져버려스 17-06-22 0 1,191
14337 테일즈위버 212찍고 천천히 하는중이였는데.  계급 z카랑 17-06-22 0 711
14336 뮤 오리진 이번 업데이트 맘에 듭니다.  계급 비밀보물 17-06-21 0 790
14335 만약의 세계 마니 키웟어요  계급 안맨 17-06-20 0 1,433
14334 꾸준히 사냥중  계급 쿨라드 17-06-20 0 973
14333 뮤오리진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지 컨텐츠 괜찮네요 ㅎㅎ   계급 안맨 17-06-20 0 1,529
14332 사전다운로드 해놨는데 내일 드뎌 OBT네요  계급 쿨라드 17-06-20 0 870
14331 닥사온라인 CBT후기  계급 타개 17-06-19 0 1,601
14329 부산경남 캔암스파이더 동호회 "스파이더부산클럽051" 창단식 파라다이...  계급 bike1 17-06-19 0 1,405
14328 유적 포인트만 받아도  계급 사다라 17-06-19 0 1,577
14327 2억짜리 폰겜이 옵니다  계급 타개 17-06-16 0 1,247
14326 확실히 디바인레이드 덱은 조합하기에 따라 다른듯  계급 쿨라드 17-06-16 0 1,157
14325 IOT 잘 아시는 분 ㅠㅠ?   계급 지져버려스 17-06-16 0 1,197
14324 테일즈위버 다시 해보고 있습니다.  계급 비밀보물 17-06-16 0 1,190
14323 수호요새가 개꿀인듯  계급 피카피캉 17-06-16 0 1,333
14322 마블시리즈 챙겨보는 1인 [1] 계급 피카피캉 17-06-16 0 1,309
14321 3년쨰 하고 있는 이유가 있겠죵^^  계급 준윤나맘 17-06-15 0 1,042
14320 레볼루션 저도 언젠간260달성하겠죠  계급 비밀보물 17-06-15 0 1,256
14319 이집트 코스튬 가지고 싶습니다  계급 비꿈 17-06-15 0 1,528
14318 지인좀 불러야겠습니다 [1] 계급 사다라 17-06-15 0 1,568
14317 영어 100배빠름~, 질병 쉽게치료~   계급 자연요법 17-06-15 0 1,053
14316 뮤 오리진 레벨업 부터 하려고요..  계급 하리가리 17-06-14 0 1,068
14315 운영 잘하는 게임이라 맘에드네요  계급 피카피캉 17-06-14 0 1,477
14314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캐릭터 미리 사전예약   계급 안맨 17-06-14 0 1,428
14313 컴퓨터 사서 마영전 풀옵으로 돌리려고 준비중  계급 쿨라드 17-06-13 0 1,958
14312 글솜씨만 좋았더라도 짬짬히 할텐데 ㅋㅋㅋ   계급 지져버려스 17-06-13 0 1,199
14310 대구 모토테라, 2017 데이토나 500 에디션 한국 최초 시승회 성황리 개최!  계급 bike1 17-06-13 0 1,043
14309 ▶수상레저 기구 의무보험 안내◀   계급 테미 17-06-13 0 1,052
14308 경기국제보트쇼 2017 늦은 후기입니다.  계급 달려라신숭이 17-06-12 0 1,021
14307 98년생 생일이후 군미필 중고차전액할부 가능하대요!!!  계급 정직신뢰 17-06-12 0 1,135
14306 운영 본받을만한 게임  계급 피카피캉 17-06-12 0 1,381
14305 오랜만에 복귀할까 하는데  계급 사다라 17-06-12 0 2,044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ONROADZONE | 이지혜 | 무상점검 | 파주스피드파크 | R1250GS | 결혼식 | F800gs | 모터사이클 | 빅스샵 | 레이스 | 파워라이더 | WAY | S1000RR | 바이크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2017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