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사이버매장
 
쇼핑몰
 
캠핑정보
 
지식캠핑
 
커뮤니티
 
업체정보
 
  •  
 

특종포토

 

 

파쏘허브
자동차 허브
바이크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레볼루션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수있네요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빠기빠기
추천 : 0
등록일 : 2017-01-10
IP : 210.120.120.153

커뮤니티 - 내용



레볼루션 주위에서 엄청하길래 저도 시작해봤는데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할수있네요 ㅎㅎ주위에는 지금 소과금으로도하고 과금 많이하시는분들도있고 그런데

전 무과금으로 꾿꾿히 하고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장비도 금방 맞추고 재미나네요

장비 업글 하나하나 하는 재미가 쏠쏠한듯 필드사냥 하다가 보스잡아서 얻는 승급석이나

주문서 같은거 거래소에 팔면 블루다이어 얻을수있고 그걸로 장비업글 하는데

이제 무기만 업글하면 다 R등급이네요 ㅎㅎㅎ 빠르게 해봐야할듯


 

 

 

댓글 - 리스트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13년 파쏘허브 이벤트 당첨자 공지   [4] 계급 관리자 13-01-08 10 7,835
스타일리시한 패딩 프리미아  계급 콩콩콩1 18-10-10 0 760
자동차보험료 아끼는 꿀팁  계급 템페스트 18-10-10 0 394
러셀브라워를 알고계시는지요 [1] 계급 Sereno설화 18-10-10 0 353
16363 나이츠크로니클 업뎃 후기~  계급 로우지판 18-07-29 0 3,307
16362 모마 5주년 소식에 들어 왔는데,  계급 그밟 절단 18-07-29 0 2,075
16361 여자가 진짜 원하는 프로포즈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바로 클릭하세요!  계급 까뮤뮤 18-07-27 0 1,977
16360 R2 엘프로 복귀!  계급 빠기빠기 18-07-27 0 2,397
16359 문상 팔때 개인거래는 진짜 못 믿겠음.. [1] 계급 강일구 18-07-27 0 1,840
16358 다음주 패치하면 특성 5렙 뚫을것 같습니다~ [1] 계급 강아지풀빵 18-07-27 0 1,883
16357 어옹.. 완전 꽁꽁 숨기셨네 ㅠ [2] 계급 로우지판 18-07-27 0 3,368
16356 나이츠크로니클 히스피엘의 습격 웹툰 (번외편) [2]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27 0 2,091
16355 라그나로크 점핑 캐릭 들어왔네요 ㅎㅎ [1] 계급 그밟 절단 18-07-26 0 2,367
16354 [매주금요일연재] 천룡팔부M 웹툰 2화  [1] 계급 마사루 18-07-26 0 3,659
16353 에이스만 믿었는데 허걱....ㅎ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26 0 2,263
16352 카르마 각성 시켰당~~~  계급 호놀날라 18-07-25 0 2,344
16351 내일 드이어 모마 업데이트네요~ [1] 계급 그밟 절단 18-07-25 0 2,880
16350 역시 남자는 한방이죠! [2]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25 0 2,244
16349 요즘 유병재보다 유규선이 더 ㅋㅋㅋ [1] 계급 호놀날라 18-07-24 0 2,464
16348 4년만에 업데이트된 아포칼립스 후기 ㅎ [1] 계급 마사루 18-07-24 0 1,975
16347 반지 내일 이벤트 다시 한다던데 [2] 계급 쿨라드 18-07-24 0 1,959
16346 사쿠라 생일이라고 푸쉬까지ㄷㄷ  계급 댕채연 18-07-23 0 2,659
16345 이벤트 보상이 어마무시합니다  계급 그거좀가져와 18-07-23 0 3,948
16344 헐.. 세븐나이츠에 장문복?  계급 이시하 18-07-23 0 2,270
16343 내가 생각하는 레전드 축구 선수 [1] 계급 그밟 절단 18-07-23 0 2,202
16342 엄청난 무더위가 기승입니다  계급 피에스와 18-07-23 0 2,800
16341 어비스가 그렇게 좋다네요 ㅎㅎ  계급 그밟 절단 18-07-23 0 4,149
16340 진짜 아까워서 샷건을....빡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23 0 3,628
16339 2017년 NMAX 125 시세  계급 런던히어로 18-07-23 0 4,570
16338 범상치 않은 제목으로 온 게임!  계급 빠기빠기 18-07-22 0 3,790
16337 스포츠 프로토가 너무 쉽네요  계급 소주나라 18-07-21 0 2,311
16336 바람의나라 구버전 찾았습니다.  계급 CBR400RR 18-07-20 0 2,424
16335 매크로M 이라는 모바일게임이 등장하신답니다! [1] 계급 로우지판 18-07-20 1 4,632
16333 모두의마블x워너원 콜라보 소식 [1] 계급 노칠 18-07-20 0 2,315
16332 이카루스M x 마마무 하늘하늘 청순 뮤직비디오 공개!  계급 빠기빠기 18-07-20 0 2,145
16331 오~ G22 나와서 달리고 있습니다. [1] 계급 강아지풀빵 18-07-19 0 2,204
16330 내일 렐릭 새로운 컨텐츠 등장한데요!!  계급 로우지판 18-07-19 0 2,708
16329 반지 베르세르크 콜라보로 칭호도 받음요!!  계급 강일구 18-07-19 0 2,265
16327 요즘 즐겨하는 축구게임  계급 노칠 18-07-19 0 2,349
16326 이카루스M X 마마무 콜라보 뮤직비디오  계급 뜨또 18-07-19 0 2,231
16325 오늘 하루 점지 실패... [1] 계급 빠기빠기 18-07-19 0 2,895
16324 와 모마에 워너원 나오네요 ㄷㄷ [1] 계급 쿨라드 18-07-19 0 2,935
16323 히스피엘의 습격 완벽 공략 및 꿀팁!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19 0 2,548
16322 KB증권, MTS '마블'에 해외주식 거래 시스템 도입  계급 댕댕이 18-07-19 0 2,995
16321 아키에이지 오키드나 서버에서 하면 폭업 가능!  계급 뜨또 18-07-18 0 2,000
16320 음양사 신섭하는중 ㅎㅎ  계급 노칠 18-07-18 0 2,010
16319 혹시 집에 올레TV보는 분들은 확인하고 올레TV모바일 무료로 쓰세요  계급 마사루 18-07-18 0 2,051
16318 취저 쩌는 갓겜 사전예약 중!  계급 빠기빠기 18-07-18 0 3,276
16317 김용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천룡팔부M 웹툰!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18 0 2,421
16316 연예인보다 인기많은 매니저 유규선! [1] 계급 이시하 18-07-18 0 3,017
16315 드디어 새로운 던전까지 코앞.. [2] 계급 로우지판 18-07-18 0 2,177
16314 무료 세미나 좋은 정보  계급 댕댕이 18-07-18 0 3,658
16313 이름만 봐도 대박임..  계급 그거좀가져와 18-07-17 0 3,816
16312 프랑스 vs 크로아티아 경기보다 감명깊었던 시상식  계급 그밟 절단 18-07-17 0 7,812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SHOEI | 모토쿼드 | 파주스피드파크 | 이지혜 | 여성라이더 | 결혼식 | 롯시 | 모터사이클 | 페앙기인 | 다이지로카토 | S1000RR | 파워라이더 | 바이크 | 다이지로카토 | 무상점검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2018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