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사이버매장
 
쇼핑몰
 
캠핑정보
 
지식캠핑
 
커뮤니티
 
업체정보
 
  •  
 

특종포토

 

 

파쏘허브
자동차 허브
바이크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페이큐글 보고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노칠
추천 : 0
등록일 : 2018-05-25
IP : 58.233.107.21

커뮤니티 - 내용


요즘 모바일퀴즈쇼가 유행이라길래 좀 자세히 알아봤거든요.

일단 모바일 퀴즈쇼는 일정 상금을 걸고 10~12문제정도를 실시간으로 맞춰

전부 맞춘 사람들이 상금을 나누어 갖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최근에 잼라이브, 더퀴즈라이브, 콰이렛츠퀴즈쇼 등 여러 모바일퀴즈쇼를 통해

용돈벌이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있다고 하더라구요.




페이큐의 경우 유명해진 이유가 아무래도, 유명세에 비해서 적은 참여자 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출제유형은 꽤 쉬운 난이도의 기초 상식정도 선에

페이스북 담당페이지에서 당일 퀴즈쇼의 힌트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참여자 수가 적은것에 비해 상금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가

우승자들이 받아가는 상금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저도 한 3일정도 플레이해본 결과 16000포인트정도 쌓아서 출금했는데

지난번에 두분이서 상금 100만원을 50씩 나눠갖는것도 본적이 있으니

용돈벌이 쏠쏠하긴 해보이네요.




더퀴즈 라이브의 경우 상금 규모는 의외로 페이큐와 비슷한 편이나

참여자수가 많고 문제를 쉽게내다가 마지막에 말도안되는 문제로 반전을 많이 일으키는듯..ㅋㅋ

아직 상금 타본적은 한번도 없는데, 탄 사람들도 끽해야 한 2천포씩 타가더라구요.

환전해야하는 최저금액선도 높아서 좀 오래 꾸준히 참여해야할듯




콰이렛츠퀴즈쇼는 MC가 대부분 훈남 아니면 훈녀인데

참여자는 꽤 많은 편이고, 출제유형은 쉬우나 우승자가 많아서 상금을 많이 못타는 두번째 케이스

소소한 벌이는 되지만, 출금하려면 좀 걸릴거같아요




잼라이브는 아마 제일 유명한 모바일퀴즈쇼일텐데

그때문인지 참여자수가 진짜 말도안되게 많은편 ㅋㅋㅋ

상금이 아무리 커도 우승자수가 그만큼 많은데다가 문제 난이도도 나름 어려운편이라

메이저 퀴즈쇼라고 할 수 있겠네요.

새로운 지식 얻어가기엔 괜찮으나 용돈벌이엔 딱히 비추인거같습니다.


 

 

 

댓글 - 리스트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13년 파쏘허브 이벤트 당첨자 공지   [4] 계급 관리자 13-01-08 10 7,796
이런게 소확행 아닐까 싶네요~  계급 혜이니 18-09-19 0 385
천애명월도와 네이버가 함께에?  계급 로우지판 18-09-17 0 371
이번에 던파 던전 개선된 표입니다.  계급 아랑이용 18-09-17 0 350
16388 오늘부터 아포칼립스 입덕  계급 댕채연 18-08-03 0 1,626
16387 내가 아는 가장 그림 잘그리는 유투버   계급 마사루 18-08-03 0 1,596
16386 코믹콘 서울 2018에 가서 로드오브다이스 부스 다녀왔어요.  계급 이시하 18-08-03 0 1,760
16385 신선도 새로운 영웅 영입했습니다~ [1] 계급 뜨또 18-08-03 0 1,723
16384 흑요석 당신은 도덕책....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8-03 0 1,745
16383 체인스트라이크 이거 은근 재밌네요 ㅋㅋ  계급 그밟 절단 18-08-03 0 3,383
16382 기가지니에 신상 컬러가 나왔습니다~  계급 뜨또 18-08-03 0 1,796
16381 맥북 프로가 그리도 가지고 싶었던... [1] 계급 강아지풀빵 18-08-02 0 1,752
16380 짱 많이 모이는 수정들!! [2] 계급 로우지판 18-08-02 0 2,685
16379 세븐나이츠 장문복 영상 보신분? ㅋ  계급 이시하 18-08-02 0 3,047
16378 문상 안쓰시는 분들~  계급 그밟 절단 18-08-02 0 2,177
16377 오늘은 되는날 ~~ ㅋㅋ [3] 계급 템페스트 18-08-02 0 2,577
16376 전국 최저가 화물차 운송회사  계급 유화물 18-08-01 0 1,683
16375 와 엘프 싹바뀌었네요 ㄷㄷ  계급 버닝썬 18-07-31 0 1,665
16374 메카 칼립스는 인생 펠로우입니다.  계급 강아지풀빵 18-07-31 0 1,600
16373 파판14 조아! 스토리조아!!  계급 로우지판 18-07-31 0 2,039
16372 이런거 진작 알았으면 다 팔았을텐데..  계급 이시하 18-07-31 0 1,564
16371 엌ㅋㅋ 이번 세나광고 진짜 ㅋㅋㅋ  계급 그밟 절단 18-07-31 0 1,555
16370 더이상 얼마나 편해질까.....궁금 ㅎ [3]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31 0 1,566
16369 다이하는게 맞았겠죠..? [2] 계급 템페스트 18-07-31 0 1,757
16368 투자생방송 열리나봅니다  계급 댕댕이 18-07-31 0 3,495
16367 정상훈 칭따오 모음집 ㅋㅋ  계급 2단락이상 18-07-30 0 4,686
16366 웹게임 신선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 계급 뜨또 18-07-30 0 2,130
16365 워너원 데뷔 1주년 이대휘 팬덤 서울대 어린이 병원에 1000만원 기부?! [1] 계급 이시하 18-07-30 0 4,665
16364 채수빈 천룡팔부M 광고 찰영현장 사진 ㅎ  계급 마사루 18-07-30 0 2,695
16363 나이츠크로니클 업뎃 후기~  계급 로우지판 18-07-29 0 2,991
16362 모마 5주년 소식에 들어 왔는데,  계급 그밟 절단 18-07-29 0 1,812
16361 여자가 진짜 원하는 프로포즈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바로 클릭하세요!  계급 까뮤뮤 18-07-27 0 1,687
16360 R2 엘프로 복귀!  계급 빠기빠기 18-07-27 0 2,047
16359 문상 팔때 개인거래는 진짜 못 믿겠음.. [1] 계급 강일구 18-07-27 0 1,548
16358 다음주 패치하면 특성 5렙 뚫을것 같습니다~ [1] 계급 강아지풀빵 18-07-27 0 1,563
16357 어옹.. 완전 꽁꽁 숨기셨네 ㅠ [2] 계급 로우지판 18-07-27 0 2,941
16356 나이츠크로니클 히스피엘의 습격 웹툰 (번외편) [2]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27 0 1,790
16355 라그나로크 점핑 캐릭 들어왔네요 ㅎㅎ [1] 계급 그밟 절단 18-07-26 0 2,049
16354 [매주금요일연재] 천룡팔부M 웹툰 2화  [1] 계급 마사루 18-07-26 0 3,231
16353 에이스만 믿었는데 허걱....ㅎ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26 0 1,926
16352 카르마 각성 시켰당~~~  계급 호놀날라 18-07-25 0 2,068
16351 내일 드이어 모마 업데이트네요~ [1] 계급 그밟 절단 18-07-25 0 2,565
16350 역시 남자는 한방이죠! [2]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25 0 1,950
16349 요즘 유병재보다 유규선이 더 ㅋㅋㅋ [1] 계급 호놀날라 18-07-24 0 2,082
16348 4년만에 업데이트된 아포칼립스 후기 ㅎ [1] 계급 마사루 18-07-24 0 1,706
16347 반지 내일 이벤트 다시 한다던데 [2] 계급 쿨라드 18-07-24 0 1,637
16346 사쿠라 생일이라고 푸쉬까지ㄷㄷ  계급 댕채연 18-07-23 0 2,273
16345 이벤트 보상이 어마무시합니다  계급 그거좀가져와 18-07-23 0 3,542
16344 헐.. 세븐나이츠에 장문복?  계급 이시하 18-07-23 0 1,903
16343 내가 생각하는 레전드 축구 선수 [1] 계급 그밟 절단 18-07-23 0 1,922
16342 엄청난 무더위가 기승입니다  계급 피에스와 18-07-23 0 2,417
16341 어비스가 그렇게 좋다네요 ㅎㅎ  계급 그밟 절단 18-07-23 0 3,714
16340 진짜 아까워서 샷건을....빡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7-23 0 3,117
16339 2017년 NMAX 125 시세  계급 런던히어로 18-07-23 0 4,124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이지혜 | SHOEI | F800gs | 롯시 | 레이스 | 여성라이더 | 다이지로카토 | 엔진 | R1200RT | WAY | r1100s | 페앙기인 | 모터사이클 | ONROADZONE | BMW | 빅스샵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2018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