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쏘홈
 
 
 
 
사이버매장
 
쇼핑몰
 
캠핑정보
 
지식캠핑
 
커뮤니티
 
업체정보
 
  •  
 

특종포토

 

 

파쏘허브
자동차 허브
바이크 허브
자전거 허브
보트 허브
파쏘게시판
자유게시판
애마 자랑하기
도난/피해신고
구인구직
자료실
신모델정보
수상스포츠
동호회/투어후기
회원소개
스타/얼짱/레이싱
유머/엽기 갤러리
플래쉬/게임
영상자료

현재페이지

blet자유게시판
홈 > 파쏘게시판 > 자유게시판

 



주간우수이용자



커뮤니티 - 제목, 글쓴이

프로필이미지
제목 : 페이큐글 보고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계급등급 : 병장
글쓴이. : 노칠
추천 : 0
등록일 : 2018-05-25
IP : 58.233.107.21

커뮤니티 - 내용


요즘 모바일퀴즈쇼가 유행이라길래 좀 자세히 알아봤거든요.

일단 모바일 퀴즈쇼는 일정 상금을 걸고 10~12문제정도를 실시간으로 맞춰

전부 맞춘 사람들이 상금을 나누어 갖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최근에 잼라이브, 더퀴즈라이브, 콰이렛츠퀴즈쇼 등 여러 모바일퀴즈쇼를 통해

용돈벌이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있다고 하더라구요.




페이큐의 경우 유명해진 이유가 아무래도, 유명세에 비해서 적은 참여자 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출제유형은 꽤 쉬운 난이도의 기초 상식정도 선에

페이스북 담당페이지에서 당일 퀴즈쇼의 힌트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참여자 수가 적은것에 비해 상금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가

우승자들이 받아가는 상금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저도 한 3일정도 플레이해본 결과 16000포인트정도 쌓아서 출금했는데

지난번에 두분이서 상금 100만원을 50씩 나눠갖는것도 본적이 있으니

용돈벌이 쏠쏠하긴 해보이네요.




더퀴즈 라이브의 경우 상금 규모는 의외로 페이큐와 비슷한 편이나

참여자수가 많고 문제를 쉽게내다가 마지막에 말도안되는 문제로 반전을 많이 일으키는듯..ㅋㅋ

아직 상금 타본적은 한번도 없는데, 탄 사람들도 끽해야 한 2천포씩 타가더라구요.

환전해야하는 최저금액선도 높아서 좀 오래 꾸준히 참여해야할듯




콰이렛츠퀴즈쇼는 MC가 대부분 훈남 아니면 훈녀인데

참여자는 꽤 많은 편이고, 출제유형은 쉬우나 우승자가 많아서 상금을 많이 못타는 두번째 케이스

소소한 벌이는 되지만, 출금하려면 좀 걸릴거같아요




잼라이브는 아마 제일 유명한 모바일퀴즈쇼일텐데

그때문인지 참여자수가 진짜 말도안되게 많은편 ㅋㅋㅋ

상금이 아무리 커도 우승자수가 그만큼 많은데다가 문제 난이도도 나름 어려운편이라

메이저 퀴즈쇼라고 할 수 있겠네요.

새로운 지식 얻어가기엔 괜찮으나 용돈벌이엔 딱히 비추인거같습니다.


 

 

 

댓글 - 리스트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2013년 파쏘허브 이벤트 당첨자 공지   [4] 계급 관리자 13-01-08 10 7,992
멀어져가는 가을 더 추워지기 전에 맥주들고 공원으로 고고!  계급 눈누난나 18-11-14 0 2,175
7년전부터 이어왔던 사이퍼즈 코스프레 역사 ㅋㅋ  계급 호놀날라 18-11-14 0 1,307
히히.. 오늘은 승리했도다!! [1] 계급 좀아파쏘 18-11-14 0 1,067
16488 보기만 해도 바로 땡기는 게임. [1] 계급 그밟 절단 18-08-24 0 3,927
16487 버릴 패 선택 실패했네요.. [2] 계급 템페스트 18-08-24 0 3,565
16486 박지은 화보 모음.JPG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8-24 0 3,752
16484 내 여자에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프로포즈~!  계급 까뮤뮤 18-08-24 0 3,428
16483 삼국블레이드 초월 원소 보고 원소 키우기로 결정했습니다  계급 뜨또 18-08-23 0 2,498
16482 금수랑 너때문에 폰바꾼다.ㅎ [2] 계급 마사루 18-08-23 0 3,075
16481 역시 게임은 세력끼리 세력전하는 게 제일 재밌죠!!!! [1] 계급 강일구 18-08-23 0 2,769
16480 기가지니 버디 결국 출시했군요! [1] 계급 로우지판 18-08-22 0 3,810
16479 던파에 사람이 진짜 많아지긴 했습니다 ㅎㅎ  계급 그밟 절단 18-08-22 0 3,006
16478 노바워즈 ㅋㅋㅋ 이거 은근 재밌네요  계급 호놀날라 18-08-22 0 4,029
16476 간만에 피자나 먹을까~  계급 그거좀가져와 18-08-22 0 2,682
16475 갤럭시 노트9 사면 게임 아이템을 주네요?! [1] 계급 이시하 18-08-22 0 3,494
16474 패러디 대박 광고 모음 [2] 계급 그밟 절단 18-08-22 0 7,117
16473 천애명월도 소녀 커마 대회 ㅎ  계급 마사루 18-08-22 0 2,909
16472 역시 이런건 초보가 더 잘함 ㅎ [1]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8-22 0 3,193
16471 만날 애들은 결국 만나는듯  계급 화난마네킹 18-08-21 0 2,990
16470 요즘 하고 있는 RTS 게임 [1] 계급 그밟 절단 18-08-21 0 3,069
16469 나도 초월 가지고 싶당  [1] 계급 마사루 18-08-21 0 2,624
16468 이제는 꾸준히 돌기만 하면 될듯..  계급 이시하 18-08-21 0 2,669
16467 갤럭시노트9 괜찮아 보이던데  계급 호놀날라 18-08-21 0 5,836
16466 이번 휴가는 PC방에서 보내야할듯 합니다  계급 뜨또 18-08-20 0 2,546
16465 쉽고 빠르게 즐기는 ~ 매크로M 경험하깅!! [1] 계급 로우지판 18-08-20 0 4,660
16464 마력쟁탈쟁 시즌시작 얼마 안남았군요!  계급 호놀날라 18-08-20 0 2,613
16463 던파 할렘에픽 열심히 파밍 중!!  계급 강일구 18-08-20 0 2,583
16462 파이널판타지14 성우들의 미친 드립력 [1] 계급 그거좀가져와 18-08-20 0 3,044
16461 미녀 비서와 함께하는 플레이포커 후기 ㅎ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8-20 0 2,705
16460 드디어 바카라가 나왔습니다!! [1] 계급 템페스트 18-08-20 0 4,474
16459 주간 시황알기 딱 좋으네  계급 댕댕이 18-08-20 0 4,389
16458 KT가 제가 하는 게임 이벤트도 있군요 ㅎ  계급 호놀날라 18-08-19 0 2,328
16457 그래픽도 괜찮고 [2] 계급 소독용 18-08-18 0 2,294
16456 사이버매장에서 판매완료된 물품의 판매가격을   계급 솔솔 18-08-17 0 3,074
16455 뜬금없는 소식에 급반갑ㅋㅋㅋ  계급 빠기빠기 18-08-17 0 2,415
16454 던파 쩔 별게 다있네 ㅋㅋ  계급 노칠 18-08-17 0 2,249
16453 천룡팔부가 모바일게임으로 나온거 아세요?  계급 로우지판 18-08-17 0 2,138
16452 혹시 이런 게임은 어떠신지..? [1] 계급 그밟 절단 18-08-17 0 2,202
16451 로드오브다이스 마력쟁탈전 기다리는 중입니다!!ㅎ.ㅎ  계급 강일구 18-08-17 0 2,155
16450 이번에는 갤럭시 노트9 KT로 가야할듯 [2] 계급 뱅드림안드림 18-08-17 0 2,114
16449 삼국블레이드에 새로 추가된 초월장수 원소!  계급 뜨또 18-08-16 5 3,067
16448 장비 레벨 계승 시스템 ㄷㄷ  계급 강아지풀빵 18-08-16 0 2,922
16447 매일오전에 아이스크림 받아가세요 [1] 계급 템페스트 18-08-16 0 3,365
16446 진입장벽이 낮아서 다행이네여 마력쟁탈전 ㅎㅎ  계급 호놀날라 18-08-16 0 2,285
16445 빨리 할렘 던전 돌러 가야겠네여  계급 호놀날라 18-08-16 0 2,646
16444 드디어 본섭 소녀 등장!! [1] 계급 강아지풀빵 18-08-16 0 2,405
16443 만렙확장되고 에픽파밍 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계급 강일구 18-08-16 0 2,371
16442 바이크 중고 매물 정리 방법 알려주세요.  계급 세상꼭대기 18-08-15 0 2,718
16441 신작게임 매크로M 바쁜 분들 한테 갓겜! [1] 계급 딱빠 18-08-15 0 2,977
16440 갤럭시노트9 구매 이벤트 페이지요! [1] 계급 로우지판 18-08-14 0 2,372
16439 풍년이네요  계급 노칠 18-08-14 0 2,064
16438 오늘 로오다 사전예약 막날이네요 [1] 계급 그밟 절단 18-08-14 0 1,950
16437 15년식 cbr125과 cbr250 11년식 고민입니다  계급 고구마 18-08-14 0 2,007

 

 
1 2 3 4 5 6 7 8 9 10

 

온로드존 | R1200RT | 결혼식 | 파워라이더 | 600RR | 빅스샵 | 롯시 | 투어 | 무상점검 | MV 아구스타 | 엔진 | R1250GS | r1100s

 

 
 
 
주소 : 305-330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1-3 도원빌딩 4층 | 상호 : (주) 파쏘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95298 | 대표전화 : 1588-8892 FAX : 042-862-7379
대표이사 : 김정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0212호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성용 jeff@passo.co.kr  
 
Copyright ⓒ 2002~2018 PASSO Inc, All rights reserved.